"태국 마사지사, 내 그곳에 손가락을사장은 마사지 일부라며 '또 해봐라'" 뉴스1


스웨디시 마사지는 오일을 사용해 통증을 줄이고 압력의 강약을 자유자재로 조절하며 심신을 이완시킨다.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옷과 속옷을 벗고 침대에 누워 마사지를 받게 된다. 때문에 ‘시트 커버링’ 기술을 이용하게 되는데, 마사지를 받는 사람의 몸을 최대한 시트로 가리고 마사지할 부위만 살짝 열어 마사지한다.


팁의 액수는 샵의 위치와 서비스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 소규모 마사지샵이라면 30분에 최소 100바트(한화 약 3,900원)를 팁으로 주는 것이 좋다. 스파에서 훌륭한 서비스를 받았다면 최소 총 가격의 10%는 팁으로 줘야 한다.


요즘 안마의자나 마사지 기계 등 좋은 상품들이 많이 있지만 아무리 좋은 기계라도 결코 사람 손으로 해주는 시술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는  세계 여러 나라를 다니면서 많은 마사지를 받아보았지만 동남아에서는 단연코 태국이 마사지에서는 최고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태국 방콕에 오셨다면 바쁘시더라도 하루에 꼭 1시간씩이라도 내셔서 마사지를 받고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쓰면서 저도 다음번 방콕 출장이 매우 기다려집니다. 시술을 다 받고 결제를 하면 스탬프 카드에 스탬프를 찍어줍니다.


또 긴장을 해소하고 근육의 이완을 도우며, 근육과 인대를 강화시킨다. 뿐만 아니라 불면증을 해소하고 두통을 완화시키는 효과도 있으며, 붓기를 빼는 데도 탁월하다. 쥐가 나거나 류마티스 관절염, 요통, 무릎 통증 등 통증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방콕이나 유명 관광지 등에선 대략 시간당 200에서 250밧 정도 하고, 치앙마이나 시골에서는 이것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받을 수 있습니다.


방콕에 처음 오셔서 고급샵에 가보고 싶으시다면 한 번쯤은 경험해 볼 만합니다. 그리고 더 이상 고급 마사지를 받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시설은 조금 낙후된 편이지만 가격이 너무나도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길가에 눈에 띄는 로컬 마사지샵 아무 데나 들어가 보았는데 그 가격표를 첨부합니다.


예약신청(접수)시 한글이름/정확한 영문이름과 문자받으실 연락처는 필수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땡처리패키지/자유여행 카테고리의 상품은 예약신청(접수)일 뿐 확정은 아닙니다. 일반상품도 함께 노출이 되기 때문에 같은 조건의 상품이시면 좀 더 저렴한 상품으로 선택하여 예약신청(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마사지는 보통 발부터 시작하여 상체 방향으로 진행되는데 몸 전체에 있는 지압점을 리듬에 따라 누르게 된다. 또한 다양한 스트레칭과 물 흐르는 듯한 동작을 통해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풀어내는 데도 도움을 준다. 마사지 내용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바에 맞추어 조정 가능하며 마사지샵과 스파마다 독특한 버전의 정통 마사지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요새 부부나 모녀가 함께 와 태국마사지를 받는 분들도 많고요.


3월 1일, 유튜브 채널 '혜리'에는 '찐 방콕 사람이 추천하는 방콕 루프탑, 마사지샵 그리고 팟타이와 푸팟퐁커리 맛집' 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댓글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유명인이나 특정 일반인 또는 단체나 기관을 사칭하는 경우 제재될 수 있습니다. 2014년, 앞만 보고 달려온 나를 위해 휴식과 힐링을 안겨줄 수 있는 선물, 뭐 없을까?


일반 여행자들은 저렴한 호텔스파를 찾기 어렵습니다. 호텔스파는 비수기인 우기(5월~10월)에 10~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일부 호텔스파샵은 "1 pay ,1 free" 라는 프로모션을 스파샵 앞이나 호텔 로비에 광고를 합니다. 2명이 오면 1명만 돈내고 1명은 무료라는 의미입니다.


콴 스파는 발리섬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에 어두운 색상이 진정 효과를 높여주는 아름다운 공간이다. 전통 타이 마사지와 스웨덴식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아로마테라피 등을 모두 한곳에서 받을 수 있다. 이곳만의 독특한 프로그램으로는 전신 포도 추출물 스크럽을 추천한다. 콴 스파는 방콕의 주요 럭셔리 호텔 스파 중에서도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하므로 경제성을 중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여행자에게 제격이다. 수쿰빗, 실롬, 카오산 거리 등 유명 관광지역에서는 심지어 몇 걸음 바로 옆에 또 다른 마사지샵이 있는 경우도 있다.

continue 유유하자 도메인 read more learn more read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